가을 제주도 동쪽 여행 당일치기 1일차.1편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친구 덕분에 가게 된 제주도.

친구의 집은 서쪽 음 그러니까 협재해변쪽이에요! (차로 15분?10분정도 거리)

전 친구 덕에 숙박비_렌트비 +.+ 돈 굳었네~ 닐리리야아~

 

+여행계획 짜면서 칭구가 가지고 있던 지도도 보고~

제가 미리 인쇄해간 지도도 같이 보면서 일정짰어요!! 많은 도움됨 ㅎ

제주 관광공사 지도인데 첨부해둘게요!! 필요하신분들 보세요^^

광고도 없고 정확해요 ㅋㅋ

여러지도 같이 보는 게 좋은거 같아요

(혹시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 주세요 지도 삭제 하겠습니다 ㅠㅎ)

jejumap_kor.pdf

 

 

1일차 여행 시작합니다~

김녕성세기해변-월정해변-제주레일바이크-베니스랜드

(제주시:다가미김밥/성산포:광치기흑돼지정육식당)

첫째날은 친구도 멀어서 못가봤다는 동쪽 여행을 하기로 했어요.

힘이 넘쳐날때 멀리 가봅시다~

흑..근데 비와용 ㅠ-ㅠ

초보운전인 칭구..........ㅎㅎㅎㅎ 몇일전에 혼자 사고를 내서 차를 ..고장냈더라구요..ㅋㅋㅋ

제주시로 넘어가서 기운이 병원부터 들렀어요 ㅎㅎ (기운이: 차 애칭)

고친후엔

 

당근1! 아침을 먹으러 가야겠죠!?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김밥집!! 다가미 김밥집을 찾아갔어요 ㅎ

 

 

들어가면 데스크 뒷편에서 저렇게 열심히 말고 계세용ㅋㅋ

바쁘신듯., 전화도 많이와용. 미리 전화예약 많이들 하더라구용

 

음.... 메뉴판을 봐도 모르겠즘 ㅎㅎ 뭐가 맛있는거지...

뭐가먼지 모르겠길래 멀뚱멀뚱 눈팅 ◎_◎

 

전화예약하는걸 들어보니 화우김밥??을 많이들 주문 하더라구용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메뉴인가 싶어서 화우1 기본김밥1 이렇게 시켰답니다

샌드위치도 먹고싶었는데.. 배부를거같구

사실 저희 오후에 쉬림프박스 먹기로 했거든요~~>.<~~

배를 남겨놔야해여 ㅎ.ㅎ

 

김밥이 나왔는데 읭?

김밥 마자여????

왕커...........짱커.................대빵커

 

종이컵 비교샷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들이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입터져여...ㅎㅎㅎㅎㅎ

 

맛 평가!? 긍데 있자나요...

음... 전라도 음식도 짭잘한데 ., 제주도 음식이 진짜 간이 쎄더라구요 ㅋㅋㅋ

화우김밥이 스테이크, 마늘, 쌈장, 멸치 등등 들어있는데

김밥 새로운맛 전혀 김밥맛은 안나구 쌈싸먹는거 같아요 ㅎ

쌈장이 많이 짰어요ㅎㅎ; 저 통마늘 못먹는데 통마늘 ㅎㅎㅎ;

화우김밥한개 작은 일반김밥한개 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ㅎㅎ

저기 작은 김밥이 신의한수......ㅎ

그래두 안남기구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하핫...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 조금 아주 작은 실망을 안고

김녕성세기해변으로 고고고싱~!!!

 

 

 

하 ^^ 비와 ^^;

비온다 하하하..

ㅠㅠ어제에 이어 오늘도 날씨가 꾸리꾸리 비가 와용 ...

그럴줄 알고!! 전 미리 우비를 사갔어요 ㅋㅋ광주에서 굳이 깔로 맞춰 블루엔 옐로 ~!!

ㅎㅎㅎ상쿰한가여..?

신경좀 써봤눈뎁........

바다색 너무 이뿜

 

 

날씨좋을때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바다로 당장 뛰어들어가고 싶었어요ㅎㅎ

 

수영하고 싶은 욕구를 못 참고 ㅋㅋ

신발부터 벗어 던졌어요 ㅋㅋ

 

바닷속인데 물 색 장난 아니져 발 말고 해초랑 바다색만 보세여^^;

아 이제 배고파용

쉬림프 박스 먹으러 평대리로 고고싱~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딱! 걸린거에여.. ㅎㅎ 도착했을때 2시 20분정도? (3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좀 기다리다가 좀이 쑤셔서 (여행 첫날이라 의욕 폭발)

얼른 월정리 해변가서 생각의자? 사색의자 가서 사진만 뽝 찍고 오자!!!!

무리한 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

 

지도상으로 위쪽부터 배열해 보자면

월정리-김녕-쉬림프박스(평대리) 순인데

저흰 김녕에서 쉬림프로 갔다가 다시 월정리로 올라갔다능 ㅎㅎ

김녕을 지나서 ㅠ쓸데없는 이동시간이 추가댔지요 ㅠ.ㅠ

 

그래도 멀지 않아 다행 ..

한 20분 ?정도 갔어요! 부왕~~~~

 

김녕보다 사람 대따 많아요, 카페도 대따 많구

바로 사색의자로 착석!! 얼른 사진만 찍구 왔어요 ㅎ

쉬림프 박스에 정신 팔려서 ㅋㅋㅋ 인증샷만 스피드!!

날씨가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자자 서두릅시다 ~~ 다시 평대리로 !! 쉬림프 박스로 고고고고

 

도착시간이 3시 5분인가......10분인가 .........15분인가...........

3시 조금 넘었을뿐인뎁

대기가 대기가 ................... 40분이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정리 가지말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눙물을 머금고 포기했어요...

기다리고 싶었는데..

저희 어제밤에 쿠팡에서 베니스 랜드랑 제주도레일바이크 예매해서ㅠㅠㅠ

오늘 꼭 가야해서ㅠㅠ

티켓 버릴수가 없어서 ㅠㅠㅠㅠ 서둘러 떠났어요.,

*SNS 소문듣고 쉬림프박스 드시고 싶으신분들.,

쉬림프박스 인스타 보고 그날 영업하는지 , 브레이시간도 확인하고

재료확인도 꼭 미리미리 하세요~~~~~*

3시 넘긴시간에 베니스랜드와 제주도 레일 바이크 ㅎㅎㅎㅎ

완전 빡쎄.............

과연 제시간에 갈수있을까요?!

 

위험한 곡예운전 ㅠ_ㅠ 한치앞도 안보이는 안갯길...

하 급하다 급해~~! @.@

 

하루 포스팅도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저도 브레이크 타임을 가져야 겠어요 ㅎㅎ

첫째날 일정 2편으로 돌아옵니다

커밍 SOOOOOOOOOOOOOOOOON 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