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음원공유>

그것이 알고싶다 보다가

울컥한 마음ㅠ.ㅠ..

오늘 그알편을 보니  제작진도 큰 벽에 막힌 느낌 ㅠㅠㅠ

 

노래가 계속 귓가에 맴도네요...

듣는 순간 감정 주체가 안대유ㅠㅠㅠ

 

제발 그만하고 정신차리길.........제발 진실이 떠오르길........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우리는

포기하지

않는다.

 

 

노래는 유툽을 통해..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무한반복 듣기 중이에욥

https://youtu.be/pt8uiRFbtiU

 

 

<추가>

음원공유해도 되는 지 몰라 못하구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세월호 추모음원이라 공유해도 된다고 하네요

다른분들 벨소리로도 많이들 지정하시네요.,

저도 노래 공유해둘게요!!!!!

혹시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주세욥 ㅠ

 

음원 퍼가시는 방법 :

 압축파일 다운받으세요~~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zip

 

'20대의기록 > 보고듣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판도라. 우리나라 원전위치  (0) 2016.1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