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완도-제주 버스 배타고 제주도가기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제주도까지 혼자가는 여행ㅎㅎ

 

제주도 급 여행하게 된 계기가 있는데요 ㅋㅋㅋ

쿠팡에서 물건사다가 ...

ㅋㅋㅋㅋ갑자기 간식거리에 브이콘이 보이는거에요

고딩때 먹던 추억이 떠올라 먹다가

칭구랑 연락햇찌용

 

 


칭구도 한달전쯤 갑자기 혼자 제주도로 발령나서

혼자 외로워 하고 있고~~ 혼자 관광하러 다니고 있고~~

마침 또 개천절 연휴

+.+

아 !! 가자 !! 떠나요 제주도~~~

 



바로 뱅기를 알아봤어욤ㅋㅋ

연휴라 그런지 뱅기가 비싸고 안좋은 시간대만 남아있어서 ㅜ ㅜ
배로 눈을 돌렸어요ㅋㅋㅋ

그나마 가까운 목포로., 가려고 했으니 배도 매진ㅋㅋ

완도로 고고~~

 한일고속홈페이지 들어가면 쉽게 조회 가능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금액안내>16년10월기준

시외버스 광주-완도 왕복 비용: 16500*2 33,000원

완도-제주 한일카훼리1호  2등석 : 38,600원

제주-완도 블루내래호 일반석 비용 : 25,100원

 

총 96700 원 들었어요~!!

사실 광주에선 특가 뱅기가 많이 없자나요.,

일반적인 뱅기 편도 가격이 78000원 인걸 고려했을때

교통비로 많이 절약했어요!~!

 

배타고 가니 추억도 2배~~가 되었구,

시간도 많이 줄어서 ㅎㅎ 타구 갈만 하더라구요~~

완도-광주까지 가는 거까지 생각하면 좀 피곤 할 순 있지만,

여행의 묘미 아니겠습니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근 후 조퇴하고 완도로 가야했기때문에

오후배를 찾아보니 "한일카훼리1호"를 선택했어요ㅎ 2시간50분~걸린대요!!

고딩때 수학여행 배타고 가면 5시간씩 걸렸었는데 많이 빨라졌네요 ㅎㅎ

다시 완도로 올땐 블루나래호로 예매해서 1시간 40분만에도 올수있어요!!

 


30일 오전반차를 내고 오후 4시

한일카페리호를 타러 완도로

유스퀘어에서 완도로 떠나요오오~

(광주에서 완도 / 완도에서 광주) 버스는

시외버스모바일 어플을 사용했어요~!! 미리 예매해야 여유로워요 ㅎ


 

 

오전부터 내리는 비에 배가 뜰까 조마조마...

 


 

광주에서 완도는 해남을 거쳐갑니닷

 



완도도착~!!

완도 공영 터미널에서 여객터미널까지 택시타면 4000원 정도 ~? 나온다고 하는데
전 시간도 약간 남고 ㅋㅋ 비도오고 감성폭발해서 빠른걸음으로
걸어가 보기로 했어용ㅋㅋㅋ

 

구글지도 켜고~ 많은 사람들이 택시타고 가서

택시가 어디로 가나 찬찬히 잘 보고 따라갔어요 큰길까지 ㅋㅋ 

터미널에서 큰길로 나와 항구쪽으로 직진직진직진만 하면 대요 ㅎ

길찾기 쉬움!!! 




 

직진하다 보니 바다댜~~~


 

저멀리 제가 탈 배도 보이구욤ㅋㅋ

 


터미널 도착ㅋㅋ 빠른걸음으로 걸어가니 한 15-20분? 정도 걸렸어요 ㅋㅋ
 하하 떨려 ㅎㅎ




 

배다 배
저 혼자 배타는거 첨이에요
제주도 고딩때 수학여행 이후로 첨이에요
넘나 떨림

ㅎㅎㅎ 다행히 배타고 갈땐 비가 멈춰서~

밖에서  사진도 찍고 엄청난 바람도 얼굴로 다 맞으면서 사진도 촬칵 v



 

열심히 가다보니  어둑해질 무렵 제주도가~~*.*

이제 마중나온 칭구 만나서 쉬고~~
다음부터 여행기록 시작합니다!! 

 


※ 광주 완도 광주 버스편
(광주에서 완도로 가거나 광주에서 완도로 가는 셔틀버스는 없대용)

 이미 예전에 종료 댔다네요 ㅋㅋ

 돌아오는 배편 매점가서 도장받으면
버스탈수 있는줄 알았는데 가서 물어보니 이미 끝났대욤.. 참고하세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