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주도 동쪽여행 1일차.2편

1일차 동쪽 여행 정리하구

서쪽여행 적을땐 구성을 좀 더 생각해 봐야겠어요!!ㅋㅋ

1일차 2편 시작합니다~~~~~~~~~^ㅡ^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1편

 앞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은

2016/10/18 - [20대의기록/여행] - 가을 제주도 동쪽 여행 당일치기 1일차.1편

↑클릭~!!

 

 

김녕성세기해변-월정해변-제주레일바이크-베니스랜드

(제주시:다가미김밥/성산포:광치기흑돼지정육식당)

 

쿠팡에서 베니스랜드 + 인기관광지 입장권 1 티켓으로 구입했어요 1장당 18,500원정도

비싼거 아닐까 했는데

 

도착하니 제주레일바이크 입장료가 생각보다 비쌌어요!!!!!

(급한 마음에 사진을 못찍어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안나지만

미리 티켓 구매해서 가는게 훨~~~~~~~~씬 이득)

 

빗길을 뚫고 어렵게 도착한 제주 레일 바이쿠ㅋㅋ

날이 좀만 더 밝았다면 풍경감상도 좋았을텐데~~

비가 흩날려서 우비를 입고 고고싱!!

쉬림프박스..구입 실패로 ㅠ.ㅠ 다가미김밥 이후 쫄쫄쫄 굶어

너무~ 배가고파 매점에서 찡오랑! 구입ㅋㅋ

아 맛있다.. 달탱이 몸탱이~

아무래도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어요 ㅋㅋ 아이들 천국ㅋㅋㅋ

넓은 초원에 레일을 깔아놓고

소도 있고~ 꽃도있고~ 예쁜 풍경이 있어요 ㅎ

레일은 자동으로 굴러가기 때문에

발길질을 안해도 되지만,

유독 저희가 탄 차가 안나갔어요ㅠㅠㅠ..(무거웠니.. 다른차는 4명도 태우고 잘만가던데.. 흑)

* 물건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옆 레일 아이는 아빠폰인지 폰 가지구 있다가 레일로 떨어트려서 ;;

위험한 상황 연출 ㅠ 브레이크로 멈출수 있거든요.. 아빠가 얼른 멈추고 주우셨다는..

뒷차와 충돌 위험이 있기 때문에 주의 절대 주의하세야 해요 !!!!!!!!!!!

출발전 주의사항 말씀해 주시는데 꼭!! 주의 깊게 들으세요!!!!*

저희랑 같이 출발했던 다른 차는 이미 떠나갔고.,

그 다음 차에도 추월당하고 그 다음 차와 경쟁하며 왔어요.....ㅠㅠ

아쥼마들 미워 ㅋㅋㅋ느리다고 추월한다고 약올리심ㅋㅋㅋㅋㅋ

 

다음 일정이 베니스 랜드인데 이동시간이 20분정도? 거리이고,

6시까지 한다구 5시 까진 입장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힝... 5시엔 제주레일바이크에서 출발해야

베니스랜드로 골인하겠어요.,

(5시까지 오라고 했으나 30분엔 가서 땡깡부려서 입장이라도 하자라는 마음으로..

바이크 다 타고 내린시간이 4시 55분쯤이었을듯 ㅠ.ㅠ)

마음은 급한데 차는 제일 느리고...

바쁘게 발을 굴리기 시작했어요 그나마 살짝 빨라지는 듯?!

 ( 이것은 내다리인가 아닌가... )

 

제주 레일바이크 사진은 별로 없어요 ㅎㅎ

엄청 재밌었는데 ㅋㅋㅋㅋ 다 영상이에욬ㅋㅋㅋ

소리지르고 기쁨을 주체못하는ㅋㅋㅋㅋ

온라인상에 흙역사를 만들 수 없기에.. 갠소합니다ㅎㅎ

재밌었어요 추천~!!

 

도착하자마자 얼른 출봘!! 베니스랜드로~~

 베니스 랜드가 SNS에서 화제 더라구요!! 사진 넘나 이뿜.!!

엄청난 기대와 사진을 떠올리며 빨리빨리를 외치며 도착했어요 ㅋㅋ(다들 안전운전합시다 ㅎㅎ;)

 

네 도착했습니다~ 여기구나!! 기대 설레

다행히 5시 25분 이었지만 입장 시켜주셨어요^^ 6시까지 나오라고 ㅎㅎ

스피드 하게 둘러보러 들어가요 ~~

...걸으면서 찍었더니

흐릿흐릿ㅋㅋ 두둥!! 자 !! SNS에서 사진 잘나오기로 소문난!!! 베니스~!!

배가 보여요 ㅋㅋ

많이 봤던 그 배!!

배 타려면 따로 탑승권을 구매해야해요

이미 늦었고 바빠서 빠른걸음으로 걸어보기로 했어요

배다 ~~ .. 끝

입장료도 금액이 좀 있는데 배 티켓을 또 구매하라닝 ㅠ 좀 그랬어요 ㅋㅋ

 

 

흐린날씨가 비가 만들어준 건진사진 1 ㅋㅋ 거울 효과 예뿌죵

 

 

주위를 둘러보면 사진을 찍을 수있게 사람모형

동물 모형들, 식물들이 깔려있어요

 

저멀리 독수리 모형도 있구 그 밑엔 펭귄도 있어요 ㅋ

 

 

새모형도 여기저기 많아요 ㅋㅋ

 

커플?끼리 찍을수있는 의자도 많구요 ㅋㅋ

 

ㅎㅎㅎㅎ;

날씨가 좋았다면 예쁜사진이 나올 수 있었을까요 ~?ㅠ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조형물이 생각보다.. 음 너무 많기도 하겠지만 방치되있는듯한 느낌도 나서 좀 아쉬웠어요 ㅠ

ㅠ.ㅠ ... 생각보다 ... 실망했어요 ㅎㅎㅎ

SNS에선 진짜 예뻤눈데 파란하늘이 사진의 완성도의 90% 였던듯.

 

베니스랜드 + 레일바이크 였는데

레일바이크가 주가 된 느낌...ㅋㅋㅋㅋ 전 더 즐거웠어요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래도 잘 구경하고 가요~~~~~~~~~~~~~~~~~~~~~^^

 

아침에 다가미 김밥먹고 ... 샌드위치는 포기하고 왔는데

너무 생각났어요.. 배고파..

 

성산포에 제육볶음 맛집이 있다구 해서 섭지코스쪽으로 출봘!

약 20분정도 소요 하는 거리 였던 거 같아요

섭지코스 가는길에, 맛있어 보이는 가게를 발견했어요.

 흑돼지 정육식당 !! 광치기!!! 하아 삼굡살이 날 땡기네요

차를 세우고 폭풍검색.ㅋㅋ

저렴하고 맛있대요+.+ 칭구랑 저.... 완전 우유부단..............

섭지코스.........로 갈것이냐~~~~~ 여기서 먹을것이냐!!!

ㅎㅎㅎㅎㅎ결국 가위바위보로 결정했어요 광치기1!!

 

흑돼지 5겹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 밥과 같이 +.+

꺄항~~~ 저기 공깃밥과 함께 나온 미역국 짱맛있었어요!!

제주도 유명한 고사리도 굿굿굿

 

저희 먹는동안 10마디 나눴을까요...........먹는데 폭풍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꺄항~~~~~~~~~~

 

친구가 회사에서 회식한번 했는데 고기값이 장난 아니었다구 하더라구요

제주도가 물가가 좀 비싸서...

너무 비싸면 고기는 못먹으려나 했는데  고기 3인분에 공기밥에 상값 해서 4만원정도 썼어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자알 먹고 갑니다^ㅡ^

 

자 이제 집으로 돌아가요 ㅎ

친구집은 서쪽 . 오늘 여행지는 동쪽

반대편으로 쭉~~ 달려 갑니다!!

 

왔던길 말구 반대편 길로 간다고 서귀포시 쪽으로 가봤는데요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ㅎㅎㅎ 서귀포 시내는 구경할게 많다구 해서

가는길에 들리지 않을까 구경하지 않을까 하고 갔는데

산길만 구불구불구불 타구왔어요 ㅠㅠㅠㅠㅋㅋ

 

아참 제주도는 밤이 일찍 찾아와요 ㅎ 대부분 가게들도 7시면 문을 닫구요,

산길이 많아 가로등이 많이 없으니 운전 조심하세요~~~~~

 

1일차 여행 마무리 합니다!!

2일차 여행엔 서쪽 여행 후기 시작합니다~

커밍 SssssssssssooooooooooooN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