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주도 서쪽 여행. 2일차 2편 오설록티뮤지엄,이니스프리관,모슬포항,하모해변,협재해변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이게 무슨일인가 . . . .

작년 10월 제주도 여행을 지금 현재 17년 6월에 작성이라니..

일기 방학숙제 미뤘다가 몰아쓰는 기분......

혼자 하는 블로그지만 제주도 여행 후기를 마무리 하고 싶어

다시 키보드를 두드린다.

 

중국인이 많이 없는 제주도는 지금이 적정기라고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 ㅎ

 

협재 블랙스완.씨-성이시돌목장-우유부단-왕따나무-오설록티뮤지엄-이니스프리관-모슬포항-하모해변-협재친한치짬뽕

 

 

오설록 도착!!

 

중국인들 웨딩촬영하던거 기다렸다가 촬칵.jpg

뭔가 더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싶었지만

카메라 뒤로 줄선 사람들이 넘나 많다..ㅎ

말 조형물ㅋㅋㅋ. 사실 나의 무게때문에 넘어갈까봐 넘나 무셥

미안해 말아..

몸이 무거워서 올라타기도 힘들....ㅋㅋㅋㅋㅋ

오설록 들어가니 시원하고 쾌적하고 ~

근데 ㅠ_ㅠ 녹차 도지마롤이랑 아슈크림 먹고싶어서 줄서는데

줄이 어마어마어마

녹스스프레스도 get!!!

중국인들도 많고 .. 관광객도 많고..

오늘안에 먹을 수 있겠딩..??

 

어렵게 샀지만 앉아서 먹을

자리가 없다 ㅠ..ㅠ...

(최근엔 줄도 길지 않고 딱 좋다는 후문이 .. )

자리 찾아 밖으로 나갔는데 아슈크림 벌써 녹고있는데

비가온다 ...쏴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ㅠ_ㅠ

 

오설록을 급하게 마무리하고 바로 옆 이니스프리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 편리!

 

애들이 막 뭔가를 찍고 있길래

가보니 도장쾅쾅 내가 직접 만드는 엽서 ㅋㅋㅋ

1인에 1장만 만들라고 하는데 사실..

잘못 찍어서 한 2-3장은 만든거 같당 ^ㅡ^;;

 

제주도 이니스프리에는 제주도점에만 파는 팩이 있다!!

팩도 사고 화장품도 선물용으로 몇개 구입

지나가다 만난 풍경! 모슬포항인가..?

역시 제주도는 바다!!!

바람에 머리는 기름지지만 힐링

빡쎈 일정으로 지쳐갈 무렵의 힐링

말없이 바다만 바라보아도 좋았다

이제 영자의 집 협재로 돌아가기전 서쪽 마지막일정 하모해변

하모해변에서 말과함께^^.jpg

배가고파 영자 집 근처 협재로 가서 밥먹으러가는데

보이던 작은 가게 아기자리 예쁜 쑤레기 내스타일이었다.

하지만 . . . 뭔가 딱!! 이거야!!내꺼야!!하는건 없었기에

주머니속 머니는 지킬수 있었다

협재해변 물색이 진짜..... 이렇게 투명할수가......

너무 이뿌다....

.. 하트 ㅋㅋㅋㅋ돌도 줍공 혼자 신났쥼

협재의 바다 .. 또 가고싶다

요 몇일 보니까 무한도전이랑 1박2일에서 협재해수욕장에서 촬영했던데

괜히  내고향처럼 반가움ㅋㅋ 가봤다고 ㅋㅋㅋㅋ

 

너무 아름답고 풍경이 멋있는 바다!!임에 틀림없당+_+

 

뭔가 두서없는 사진나열과 글 작성인듯 하지만

그냥 바다가 좋았고 자연이 좋았고 바람이 좋았던 제주도 여행.

우연한 기회로 친구 덕분에 수학여행이후로 온 제주도.

너무 힐링하고 돌아왔다.

 

여행시점으로 바로 1주-3주후?였나???

 태풍이 와서 협재 바다가 흙탕물이 되었었다는

사실ㅋㅋㅋㅋㅋ 다 날아가고 ㅠ.ㅠ부셔졌다는 기사를 보고 안타까웠었는뎅

또굥이 여행 타이밍은 칭찬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