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여행 1탄 인천공항에서 캐리어자물쇠 고치기

--------------------------------------------------------------

170414-170421 이탈리아 여행기 with 강고난&이역경

--------------------------------------------------------------

1탄. 유럽여행 준비하기.

 

 

갑자기 비행기 티켓을 질렀다.

갑자기 가고싶었다. 유럽(이탈리아)

그래서 나는 이역경과 떠났다.

 

 

1탄. 이탈리아여행 준비하기.

유럽여행을 위해 나는 가장 먼저 자물쇠를 샀다.

소매치기 저리가라!!!!!!!!!

내껀 내가 지킨다!!!!!!

 

고리형 자물쇠와

스프링형 자물쇠

짧은 와이어 형식으로

가방에 저렇게 걸고 다녔다

 

이건 캐리어용!!

캐리어를 열쇠 두개를 잡고 묶고 다른곳에 고정시켜서 사용했다.

 

이 용도는 기차이동할때나 숙소에서 사용하려고 산건데

 

인천공항에서 캐리어가 고장나는 바람에.........

저 자물쇠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11

 

자물쇠 다음으로 필수템 강추하는 유행지도.

동키맵으로 개명된 지도는

이곳저곳 맛집과 꿀팁들이 숨어있다.!!!!!

강추!!!!!!!!!!!!!!!

유행지도는 차후 이벤트 후기에 자세히 작성하도록 하겠다!!

(지금 핸드폰 USB연결 고장으로 .. 폰에 있는 사진을 업로드가 힘들기때문에ㅠ_ㅠ)

여행책이 필요 없는 지도!!!!

 

무겁게 책가져가지 마세요 덩키맵하나면 충분해요 (구글지도랑 함께)

 

다른 블로그에도 많은 유럽여행 준비물 ..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나는

나의 고난 1탄을 소개하려고 한다....

 

공항도착해서

자동티켓을 뽑은 후 수화물을 붙이기 위해 줄서고 있었다.

이때까진 참 좋았다 행복했어..

 

 

생각해보니 내 캐리어 속 보조배터리가?!!!!

 

위탁수하물에는 라이터 전자담배 등 을 넣을 수 없다!!

"그래 얼른 여기서 빼면 되징"

그런데 ...........캐리어 ............자물쇠가 안열린다..?

음??? 비번 맞는데????왜??????

ㅠ_ㅠ 아 정말 .. 울고싶었다

 

다행히 여유있게 도착했기에 .. 시간적 여유는 있지만

멘탈이 붕괴되고 있었다..........

캐리어를 뿌셔야하나

이걸 어떻게해야하나

내가 착각하고있는건가

비밀번호를 그새 잊어버린건가

왜 비번은 맞는데 열리지 않는 것인가.

울고싶었다 ㅋㅋㅋㅋ

 

캐리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물었지만

비밀번호 리셋은 없습니다..

 

자물쇠 열쇠부분을 부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저 지금 공항인데영 어케 뿌시져...

저도 잘모르겠습니다 도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뿐..........허얼!!!!!!!!!!!!!!!!!!!

ㅠㅠㅠㅠ아 진짜..

황당하다 .............갑자기 말짱한 캐리어 고장이라니 안열린다니 ㅋㅋㅋ

 

안내데스크로 가서 공구 있냐고 물었다 .. 부셔야 한다는 생각뿐ㅋㅋㅋㅋㅋ

 

안내데스크에서 지하로 가면 사우나실이 있는데 그곳에

구둣방 아저씨가 열어줄 수 도 있다고 했다.

 

이역경이 괜찮다고 시간 많다고 조급해 하지 말자고 하는데

미안하기도 하고 조급하기도 하고 ㅠㅠ

정신없이 갔다

 

사우나실 남자탈의실 앞에 구둣방이 있는데

아저씨한테 거의 울듯이 말하니

저기 카운터가서 계산하고 오라고 했당.

 

난 정신없이 계산하러 가고 칭구 이역경이 보았는데

정말 쉽게 뭐넣고 똭똭하니 열렸다고 한다..

물론 열쇠도 안뿌시고 열었음!!!

 

할.렐.루. 야아아아~~!!

 

아저씨 감사합니다 ㅠ_ㅠ

와꾸가 안맞았다고 .. 불안하니까 이자물쇠 쓰지말고 따로 외부에 자물쇠로 잠그라고 하셨당

초시크 아저씨.

 

넵 갑사합니닷

ㅋㅋㅋㅋ저위에  스프링 자물쇠 출동!!!!

이렇게 출발전부터 사용할 줄 은 몰랐지만

저 자물쇠를 미리 준비한 덕분에

공항에서 비싸게 안사도 되었당 쿄쿄

자물쇠 준비성 칭찬해~~~~~~~~~

 

식겁했던 ... 출발전 . . . .

나에게 이런일이 생길줄이야 ..

 

지금 글을 읽고있는

캐리어 고장나신 여러분

 지하1층 사우나실 안 구둣방 아저씨를 찾아보세요.

 

액땜 이었을 거야

출발전 액땜 다 하고 이태리로 가는거야!!!!!!!

강고난 이역경 이태리 여행 본이야기 커밍쑤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