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제주도 서쪽 여행. 2일차 1편 성이시돌목장,테쉬폰,왕따나무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제주도 여행 2일차!! 어제 무리를 했으니

오늘은 제주도 서쪽을 돌아보기로 해요~

먹방에 대한 후기는 먹고먹고 게시판으로 자세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협재 블랙스완.씨-성이시돌목장-우유부단-왕따나무-오설록티뮤지엄-이니스프리관-모슬포항-하모해변-협재친한치짬뽕

 

제주도는 카페가 많아 맛있는 브런치 집이 많대요

멋진 풍경을 보며 맛있는 브런치를 먹으며 하루를 시작하기로~^^

우린 감성쩌는 여자들 이니깝ㅎㅎ

 

어젠 비옷입고 흐린날씨를 돌아다녔다면

다행히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땀이 삐질삐질..

햇빛이 장난아니에요 ㅎㅎ

 

 

 

골목길 구불구불 들어가면 ~

여기가 맞나!? 싶게 보여요~

근처 집들 다 예뽀요ㅠㅠ 

 ㅎㅎ 여기 경치랑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꼭 브런치 아니어도 차한잔 마시러 가기 참 좋을듯~

제주도 살고싶다!!!

자세한건 먹고먹고 카테고리에 자세히 포스팅 할게욥 +.+

 

 

밥을 배불리 먹고 성이시돌 목장으로 갔어요!!

유명하다는 테쉬폰과 말과 우유부단~~을 가기위해 >,<

 

 

주차를 하면 뚜둥 바로 테쉬폰이 보여요.

정령 이 손으로 찍은 사진이 맞단말인가..........

믓지네요 ㅎㅎㅎㅎㅎㅎ (혼자 감탄, 자아도츀ㅋㅋ)

 

테쉬폰(Cteshphon)은 어떻게 찍어도 멋잇어요+.+

 

 베스트컷 5위안에 드는 샷ㅋㅋㅋ

 

사진이 잘나오는 명소 답게

 

차례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카메라 뒤로 줄~ㅋㅋㅋㅋ

 

셀프 웨딩사진 찍는 커플도 많았어요 !!

 

신부분이 너무 예뽔다는 ~~~~~~

 

 

산책로같이 길이 있는데 걷다보면

말이 말이 ~~~ 풀을뜯어먹고 있어요

가까이 가보고 싶었는데 멀찍이~~~ ㅎㅎ

 

사진으로나마 제주말 인증도장 꽝꽝!

 

 

 

바로 입구에 우유부단!

 

우유아이스크림은 사랑입니돠!!!

 

먹방은 따로 먹고먹고 게시판에 포스팅팅팅

 

왕따나무로 가요~~

 

들 위 나무한그루 덩그러니 있어서 왕따나무에요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성이시돌 목장이랑 가까워서 잠시 들렀다 가기로~ 

 

 

정말 왕따나무 ㅋㅋㅋ 멀리서 차를 타고 오는데도 정말 왕따나무만 있어요

 

구도와 톤만 잘 잡으면 여기도 정말 사진촬영 명소!! 멋찌게 나올듯

 

 

여기엔 ....  에피소드가 숨겨져 있어요

 

제가 갔을때 길가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따로 관광지라기 보단 그냥 길가에 주차하고 사진찍기위해 들어가는ㅋㅋ

 

관광지가 아니다 보니 ......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길에서 들판쪽으로 가는길이ㅋㅋㅋㅋ 커다란 수로가 있어요

 

동물농장 보면 큰 수로에 동물들이 갖혀서  죽는 상황도 발생하는거 보신적 있나요 ㅠㅠ

 

그런 수로에요 ... ㅋㅋㅋ 키보다 높은듯 .,

 

근데 다리가 없어요 ㅠㅠㅠㅠ

 

건너갈 방법이 없음 ...........  수로로 내려가서 돌을 밟고 힘겹게 올라와야해요

 

(위험해요 ㅠㅠㅠ 전 땅꼬마라 더 무서웠어요)

 

그때 마침 !!! 셀프웨딩촬영하는 분들이 ㅋㅋ

 

촬영소품으로 쓰시는 의자를 가져오셨어요 ㅋㅋㅋ

 

그걸 아래로 내려서 밟고 내려가서 건너갔어요~

 

정말 감사했어요 (--)(__)(--)꾸벅 ㅎ

 

다시 건너올땐 ., 이미 그분들이 먼저 가버리셔서 내려갔다가 돌을 밟고 힘겹게 다시 올라왔어요 ㅋㅋㅋ

 

왕따나무 가시는 분들 조심하세요~~~~

 

뭐... 남자친구랑 가시는 분들은 뭐 남자친구가 번쩍번쩍 앉아 올려주려나

 

뭐 남자친구가 엎드려서 밟고 올라가라고 하려나 ,흥칫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입니다 ㅋㅋㅋㅋ 다들 조심하세요 ㅠㅠ

 

항상 마무리는 참 어려워요 그죠잉!~~

 

오설록부턴 2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