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를 먹어봤어요! 화이트갈릭버거

  

어제 저녁으로 배가 넘나 고파성
맘스터치 배달 시켰어요~~

네이버 검색해서 가까운 두암점 눌렀는데
맘스터치와 비슷한 상호로 변경됐더라구요ㅠ_ㅠ

(배달할까 직접갈까 고민하다 전화했는데., 갔으면 허탕쳤을듯 ㅎㅎ )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너무 먹고싶은 맘스로ㅎ
전남대점으로 전화했어욤

16000원이상 주문 배달 ㅠ
난 혼자잉데....
집에 순대(멍뭉이임 먹는거 아님)랑 둘뿐인뎁..

이따 돌아올 동생을 생각하며
동생과 함께 먹는다 생각하고
화이트갈릭 버거랑 싸이버거 그리고리고
닭강정~~~~*.*을 시켰어요 ㅎ


달도착 버거닷*.*

아... 이 아름다운 자태
싸이버거는ㅋㅋ 사진만 찍고
다시 쓱 넣어뒀어요ㅋㅋ
동생아 이따 맛있게 무라~~


화이트 갈릭 버거~!!

이건 신메뉴라 처음 먹어보는데
우왕 맛있게땁~~


사진 찍는데 침이 막

저기 치킨패티는 싸이버패티랑 같은 듯~

내스타일이얌 +.+ 맛있져여.,

여기엔 피클이랑 양쌍추 야채가 업어요 ㅎ

닭강죵

요것도 처음 먹는뎅
땅콩과 강정의 조화 ㅋ
어릴때 많이 시켜먹던 동네 양념통닭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긍데 어랏 튀김 만두도 있네요 ㅋㅋㅋ
맛있져요~~

긍데 만두 양이 좀 있네용..
 만 천원짜리 강정인뎁..
내가 닭강정을 시킨건지
만두 강정을 시킨건지...

ㅋㅋ버거는 맛있었는데..
강정은 안머글래여~~

지금까지 맘스터치 솔직후기 였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