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먹방! 협재 블랙스완씨 감성먹방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아침~ 식사는 브런치로!!

검색해보니 근처 협재에 예쁜 이름의 카페가 있더라구요 +.+

고민도 없이 고고고 (는 뻥 고민 엄청했어요 여길까 저기갈까ㅋㅋ)

 

 

 

단층 건물 1 (주문받는공간)+ 복층건물 1 (갤러리겸 카페)

 이렇게 두개의 건물이 붙어있어요~

갤러리카페라 갤러리 전시중 +.+

 

단층건물에서 주문을 받아요 ㅎ

아기자기 해요 ~~ 예뿜 ^^

주문을 하고 가면 직접 가져다 주셔요~~

 

브런치 메뉴는 2가지가 있어요

B양의 브런치( 토마토 베이스) -13,000원

바게트 통통배(채소 크림 베이스)-12,000원

그리고 한라봉 에이드!! 6,000원

원래 레몬에이드를 사랑하는 굥이지만

제주도에 왔으니 한라봉을~~~

 

스완 콥샐러드도  12,000원 먹고싶다...

자제해염...그만~~ ^^

갤러리 방명록이 있어요 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왔다감!! 크게 쓰구 왔어요 ㅎ

아 ~~ 분위기 너무 좋아 ㅠㅠㅠ

 

사진보니 괜스레 감사함이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ㅠ 그냥 여행이 감사해요 ㅋㅋㅋ

ㅋㅋㅋㅋ감성폭발ㅋㅋㅋㅋㅋㅋㅋ

 

1층은 커플분이 계셔서 소심함에 사진을 남기기 못했지만

2층엔 아무도 없어 완전 우리세상

사진 막찍어도 예술이에요

 

 

고개를 조금 올려보니

지구와 달 .. 너무 아이디어 좋아요 너무 예뻤음

 

 

벽에도 액자 갤러리가 많은데

셀카찍느라 바빴네요 ㅋㅋㅋ

 

이건 보여드리고 싶은마음에

셀카속 그림ㅋㅋㅋㅋㅋㅋ

 

 

창문이 크~~게 있는데 분위기 우왕굿.

양쪽으로 있는데 여기가 제주도 느낌 물씬

 

개털 머리카락 안자르고 힘겹게 길었는데

빛을 보는 순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뒷모습만 마음에 드네요ㅋㅋㅋ

 

 

한~~참 사진찍고 놀다보니 음식이 왔어요+.+끼야우

 

바게트 통통배 굥이랑 영자는 크림소스 너무 사랑해여~~

비쥬얼 침꼴깍....

 

크림슾위에 바게트 소시지가 둥둥 떠있어요 ㅋㅋ

 

 

그리고 새우!! 가 돋보이는 B양의 브런치 ㅋㅋ

원래 토마토베이스를 썩 즐겨하는 편은 아니라서

맛있을까~?? 의문의문ㅋㅋ

새우는 맛있을거같아요+.+ㅎ

 

한라봉 에이드 ♥

 

또 한참 요롷게

조롷게 사진찍어보아요

이제 그만 먹을까??ㅋㅋㅋㅋㅋㅋㅋ

 

바게트 통통배 자르고 나니 비쥬얼이 좀 .......그렇죠??ㅋㅋㅋ

그래두 맛있어요~~~~~

크림소스의 깊은 풍미 ㅋㅋ

빵의 촉촉함 소세지의 짭쪼름함이 어우러져서 ㅎㅎ

취저ㅋㅋㅋㅋ

 

그론데 말입니다.

 

이거 B양의 브런치가 완전 비밀병기 복병이에요

토마토 소스 별로 즐기지 않는 굥이 입맛을 완전 사로잡음.

뭐라표현을 해야할까요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한 그 맛..

속에 야채 씹히는 맛두 있구,

새우ㅋㅋ 머리 2개 인게...

새우 2 마리 들었었어요 ㅋㅋㅋㅋ 아쉬워 ~

 

두가지다 슾 형식이라 배가 부를까 했는데

완전 배불렀어요ㅋㅋㅋㅋㅋ

 

살짝 느끼할때쯤 한라봉 에이드가 캬~~ > , <♥

 

좋은경치와 조용하고 분위기 굿굿굿ㅋㅋ

커피마시러 조용히 나와도 좋을거같아요

아정말 살고싶다ㅠㅠㅠ

 

다 먹고 나오면 음 테이크아웃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뙇ㅎㅎ

아이 좋아라~~~ 후식까지 챙겨주시는 센수

 

감사합니다ㅎㅎ

 

가격이 살짝 ~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원래 브런치가 어디든 그렇지뭐 ~ 하면서 위안 삼았어요 ㅋㅋ좋은 분위기도 함께 먹었다~

생각하며 ㅋㅋ

 

블랙스완.씨는 저녁 8시 초저녁에 문을 닫아요~

제주도는 대부분 초저녁시간이면 문을 닫으니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