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 이시돌목장에서 우유부단해지는 우유부탄

----------------------------------------

160930-161003 제주도여행

----------------------------------------

저번달에 다녀온 제주도 ..결국 1달 넘어서까지 포스팅 중이네요..허허허허..

ㅋㅋㅋㅋ

빨리빨리 하고싶은데 일이 많다보니 ㅠㅠㅠ

틈틈히 하는데도 엄청 밀리네욥 흑 ㅠ.ㅠㅎㅎㅎㅎ

 

 자~~ 우유부단으로 고고고고고고고고고 가봅시당

 

이시돌목장 주자창으로 뙇! 들어서면

바로 우유부단에 보여요

 

 

 

 

 

작은 가게안에 사람이 꽈~악~

 차있는게 보였어요 ㅋ

 

저흰 우선 사진부터 찍고 사먹으려구 해요~~

이시돌목장에서 사진 기가맥히게 찍었는데

 

함 보 실 래 여~?? ㅋㅋ

 

 

▼ 클릭!!

가을 제주도 여행. 2일차 1편 성이시돌목장,테쉬폰,왕따나무

http://smilekkang.tistory.com/25

 

 

 

 

 

목장구경다하구

주문을 위해 줄을 서고 있어요 ㅋㅋ 점점 사람들이 몰려온닷!! >.<

 

 

 

저희는 우유부단 얼그레이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우유부단에 가면 대표메뉴 유리병 우유는 .... 저희 전전에 품절 ㅠㅠㅠㅠㅠ

 

디피 용기만이라도 가져오고 싶을정도 ㅠㅠ 귀여웠는데 넘나 아쉽 ㅠㅠ

 

사실 우유병 품절 아니었으면 ., 우유병살지 얼그레이 마실지 아이스크림 먹을지

한참 고민하고 있었을거에요...ㅋㅋㅋㅋㅋㅋ

우유부단!! 해지는 곳ㅋㅋㅋ 결정장앸ㅋㅋ

 

 

얼글이랑 아슈크림 취저 ♥♥♥♥

 

부드럽구 넘나 맛있다~~~~~ 달콤하다~~~~~~~~~

 

 

단점이............. 엄청 잘녹아요 ~~~

금새 줄줄줄~~~ㅠㅠ

넉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컵에 담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ㅠ.ㅠㅎ

전 사진 이쁘라고 콘 했다가 질질질 ..........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우유 의자가 >.<

예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뒤에 먹구름 보이나요

 

테쉬폰 먼저가서 사진찍길 너무 잘했다는.,

진짜 ㅠㅠㅠ 비구름 ~~~

 

오마이 바람바람바람~

그대이름 바람바람바람~

손에는 아이스크림 질질질~~

 

정말 정말 심란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찍고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우 정말 힘들었어요.,

 

배운점.

아이스크림은 후딱 빨리 먹자.

아니면 컵에 담아 먹잨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