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협재한치짬뽕 친?!

아 먹은지 넘나 오래된 .. 포스팅.. 푸헬

나의 일기장과 같은 이곳..

밀려써서 반성하게 되는 이곳..

아몰랑 > <

협재에서 먹을걸 찾다 발견한 저아이

넘나 귀염쓰 ㅋㅋㅋ시뷰ㅔ리안허숙희

가리비안해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싶었는데 ㅋㅋ배가 너무 고픈관계로

밥집은 아닌듯 하여 패스 ㅋㅋㅋ아 넘 귀염쓰 > <

 

뭔가 우리가 계속 느끼한 음식들만 먹었어서

뭔가 얼큰하고 매콤하고 자극적인 음식이 넘 먹고싶어서 들어간 친?

사실 가게 상호명이 한자라 잘 기억나질 않는다 ..

친 이었던거 같은데 .. 흠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후기 정보는 없었지만

비교적 사람이 많은 식당이라 들어가 봤당

 

해물덮밥!!! 옆테이블 넘나 맛있게 먹고 있어서 주문

 

 

그리공 한치짬뽕!!!!

저 두 메뉴 야무지게 냠냠

(아.. 근데 저떄는 왜 저렇게 필터를 좋아했을까..?? 사진이 다 마음에 들지 않는당 ㅠ_ㅠ

필터도 유행인가 ㅋㅋㅋ저땐 좋다좋다 이쁘다 찍은거 같은데 .... 원본이 없어 후회중)

 

아무튼 결론적으로 친의 맛평가!?

맛있다!!!!!!!!! 맛있엉!!!!

해물덮밥이 구수해 맛있어!

짬뽕 얼큰해 맛있어!!ㅋㅋㅋㅋㅋ

배고파서 그랬나... 암튼 다 맛있쥬

 

칭구가 후식으로 추천한 탐나바!!!!!!!!!! 넘나 맛있어바!!!!!!!!!!!

시원해바!!!!!!!!!!!!!!!!! 상큼!!

촛점 다 나가고 ㅋㅋㅋ좋다고 ㅋㅋㅋㅋㅋㅋ 저사진뿐.. ㅋㅋㅋㅋㅋ

아 ㅠ_ㅠ 먹고싶다 저거 .. 비쌌는딩..

막대 아슈크림따위가 비쌌지만 맛있어서 용서가 댔당.

 

가야겠다 제쥬도 기다려야 제쥬도

내가 다시 간다 제쥬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