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항,여객선근처 제주도 만복이네 만복김밥 솔직 시식평!

제주도 일정을 모두 마무리 했다.

난 다시 제주도에서 배를 타고 완도로

완도에서 버스로 광주로 이동!!코스가 남았다

넘나 피곤쓰..

 

배시간이 다가와도 놓칠수없는 그것

먹을거

맛집이라는 만복이네로 고고고고고고고

공항이랑 여객선쪽에 있어서 쉽게 사서 갈수있다.

 

미리 만들어 둬서 주문하면 포장된걸 바로 바로 준다

핵 스피드..

 

마음같아서는 엄빠도 사다 주고싶지만 이동시간이 길어

상할수있다고 안된다고 했다 ㅠ_ㅠ

 

만복이네 가게사진이 없..ㅋㅋㅋ테이크아웃 포장해서 터미널로 고고고

의자에 앉아 칭구랑 도시락 까먹듯이 먹었다.

비쥬얼 내스타일..

맛은 고소하고 달콤하다 ㅋㅋㅋㅋ

밥은 참기름과 전복내장이 섞인건지 엄청 고소하고

속에 달걀이 좀 달콤한 맛을 낸다.

나는 집에서도 간장밥을 넘나 져아한다.

김밥도 넘나 져타 !!!!진짜!!!

 

ㅋㅋㅋ근데 솔직하게 김치가 생각나는 맛..

단무지도 생각남 ..

정말 진짜 처음엔 맛있다고 냠냠 먹다가

점점 목이 막혔다 ..ㅋㅋㅋㅋㅋㅋ

칭구랑 사이다사와서 사이다와 함께 먹었지만 결국 남김^ㅡ^

이따 배에서 먹어야지이잉~~~~~

이제 나는 현실로 떠나간다

잘있어라 제주도야

굿바이이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