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하세요~쿠쿠~2기압! CRP-CHR107FD 후기 및 가격비교~!!

엄마가 쿠쿠 압력밥솥 팬이셔요 ㅋㅋ
다른 쿠* 제품은 밥맛이 푸석하다나..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닼ㅋㅋ

오 뽀대나요~~
색도 어두워서 때도 안타구 오래오래 쓸 제품을ㅋㅋ
요즘 종류가 너무 다양해요 ~
이것도 저것도 다 비슷해 보이는데
금액도 천차만별.. 

너무 고액의 제품은 무리고
적정선이 30-40만원대 제품으로 ㅋ

사실 더 저렴한거 사려고 했었는데...

또 사람 마음이 ㅠㅠ자꾸 보다보니 점점

눈이 높아지더라구요ㅠㅠㅠㅠㅋㅋㅋ

2기압이 신기술이라고... 밥맛이 좋다고..하네욬ㅋ

 

이제품 ~ 저제품~ 제가 본 <네이버 최저가>

 

CRP-FHV1010FD > 423,260원+ 배송비 5000원 

대기전력차단버튼도 있고 진공보온기능도 있다고 설명 들었어요 ㅎ

; 가장 워너비 상품이었지만 40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으로 탈락.

어랏.... 정리해보니

제가 CRP-CHR107FD 제품을 딱 맥시멈 40로 정하고 구매한건데

따지고 보면 2-3만원만 더 투자 했음 워너비 제품 구매했겠네요..하핫;

 

ㅋㅋㅋㅋㅋㅠㅠ아니에요 땅을 파봐요 2-3만원 안나오자나요

(잘했다 잘한거야 잘 절제 하였다. 흑흑)

 

CRP-GHR1010FD > 381,330원 + 배송비 5000원

맥시멈 40만원을 넘지 않는 금액으로 고민 했지만 외부 가죽 재질이

오래쓰면 벗겨질거같고 때도 잘 안질거같은 우려로 탈락.

사실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었어요 ㅠㅠㅎ

 

CRP-CHS1010FS >367,280 원 + 배송비 5000원

; 이제품도 밝은 빗갈에 가장 저렴한 금액이 마음에 들었는데

또 사람 마음이라는게.. 신기능이라는 2기압이 (사실 쥐꼬리만큼의 차이 일수도) 없다는 사실에

몇만원만 더 투자해서 2기압 사보자 라는 마음으로 탈락 ㅎㅎ

다른 기능은 별차이 없대용

 

몇일동안 고민도 해보고~~~ 쿠쿠에 제품 비교 문의전화도 해보고 ~

가격비교도 해보고 어렵게 구입했어욬ㅋ

 

아직 개시는 못해봐서 ~~~

밥맛 후기는 ^^..나중에~!!ㅋ

왠지 새거라 밥이 잘 안대도 맛있을거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잠금

해제~

올 스텐리스라 세척도 할수있고
삭지도 않을거 같아요 오래쓴건
위에 뚜껑 as를 몇번을 받았는지~~

해제해보려는데
이렇게 돌리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안돌아가요ㅋㅋ

해체해 봤어요 ㅋㅋㅋ
저렇게 빼서 세척하면 되겠군욤*.*

저것도 잘 안빠져요 .,

원래 안빠지는건가 긴가민가 했어욬ㅋ

고장날까 살살살~ 



괜히 한번 눌러보기 ㅎㅎ

내솥코팅도 풀스텐 에코가 최신형이라고
좋은거라고 지인분이 추천해주셨어욬ㅋ

이건 밥물 나오는 길이래욥
나오는 곳만 세척하는게 아니고
길까지 ㅋㅋ


이렇게 빼서 세척할수있나봐요 ㅎ

...열심히 사진찍고 있었는데
우리 멍뭉이 순대..^^
박스로 촉감널이중이네요 ㅋㅋ
박스 안버리고 보관하는데...
이건 버려야겠어욬ㅋㅋㅋ
거마워 순대얔ㅋ
 짐 안만들어줘서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