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이었던 카카오톡 친구추천 해제하기~!!(왕초보버전)

 

얼마 전 갑자기 추천친구가 뙇!!!

알수도 있는 칭구라니..

친구들은 과거의 남친/여친 들이 뜬다고

짜증을 내더라구요.,

불편한 사이인 사람이 추천친구로 ㅠㅠSNS도 싫은데~

카톡까지 ..ㄷㄷ

이런분들이 많았나봐요 ㅎㅎㅎ

논란이 있고 나서 ~

기능을 없앴다는 기사를 봤는데

 

제꺼엔 아직도 추천칭구가 있더라구요,

따로 해제를 해줘야 ~ 안뜬다는 사실!!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ㅎㅎ)

왕초보 버전으로다가 왕친절하게^.^

 

저렇게 프로필사진 밑에 ㅠ.ㅠ 추천친구가 떠있어요...

회사 안친한 분들이며, 다 떠있네요 ㅠ

기능 해제하러 GO~

우선 · · · 빨간 밑줄을 그린 곳을 눌러주세용

 

그럼 설정할수있는 창이 뜨는데요~

오른쪽 위 환경설정(톱니바퀴)을 눌러주세요~

 

설정창에 들어오면 저기 친구!!로 클릭 클릭ㄱㄱ~

 

자 보이시나요 저기 친구 추천 허용!!!!

문제의 요놈 조놈 이놈~~~~~~~~~~~

 

 

노란색을 누르면 회색으로 바뀌면서 기능해제가 되요~~!!

그럼 완료 된거에요!!!ㅋ 자 다시 카톡 첫화면으로 나가볼까요~?!

 

꺄항~~~~ 없어졌네요^^

불편한 사람이 뜨시는 분들은

해제하기 하러 지금 바로 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