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R 순정 라디오 지맘대로 자동설정 수정!!

가을이면 바쁜 부모님 일 도와드리러 왔다갔다하면서

차에 있는 시간이 많아 라됴를 많이 들어요 ㅋㅋㅋ

 

아침엔 굿모닝 FM 노홍철~!!

점심에 시간나면 최화정~

가끔 오후에 시간나면 컬투 ~~

지석진 아저씨꺼도 가끔 들어요 ㅋㅋ

 

퇴근하고 가는길엔 배철수의 음악캠프~!!

그리구 일도와주고 일찍 끝나는 날이면 이국주의 파워 FM ㅋㅋ

늦게 끝나는 날이면 우연히 들었던 배성재 텐!!ㅋㅋ

요즘 제가 애정하는 라디오에요 배성재 ㅋㅋㅋ

말드립을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어요ㅋㅋㅋ

아나운서 바른이미지는 다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정말 우연히 채널을 틀었는데

너무 재밌고 웃겨서 찾아보니 배성재 텐 이었다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취향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로 듣는 채널이 뙇 정해져서 채널을 딱딱 넘기면

(핸들에 채널 넘기는 버튼있즘)

 

원하는 채널을 듣곤했는데

 

어느날 자동설정? 을 잘못 눌었는데...어랏.............

 

등록되어잇던 채널이 자기들 맘대로 다 ~ 바껴버렸다는.............

(아마도 잘잡히는 수신호 위주로 잡히는듯)ㅠㅠ

 

나미아비타불 불교방송부터 .,

아멘 평화방송도 잡혔다 없어졌다하구,.

자주듣던 채널이 안보인다..

원하는 채널 찾아 돌리고 돌려야 겨우찾는 불상사가 .....

 

 

이를 어찌할꼬 다시 돌려보려고

아무리 검색하고

아무리 눌러보아도 찾을수없는 그 자동채널 !! 즐겨찾기!?ㅠㅠ

 

그런데 제가 의지의 한쿡인임

결국 알아내고야 말았즘!!!!!!!!!!!!!!!!!!!!!!!!!!!!!!

 

우선 SEEK를 눌러서 원하는 채널로 돌린다!!

 

 

전 우선 91.5 MBC FM 으로 돌렸어욥ㅋ

(지역이라 지역방송이에요~)

 

 

불교방송이 (89.7) 떠있던 곳을 길게 꾸우우우욱 ~~~~~~~

눌러주쎄욥!!!!!!!!

 

 

 

짜잔~ 즐겨듣는 채널이 보이세요?

89.7 > 91.5로 바꼈어요~~~~ㅎ

 

다시한번 해볼까욥~??!! 정리!!!!!!!!!

 

저와 어울리지 않는 클래식 채널이 잡혔군욥~?!

1. SEEK을 눌러 원하는 채널로 바꿔준다~~

 

 

SBS 파워 FM 광주는 101.1 Hz 에요

배성재 텐

배텐을 듣기위해 꼭 필요한 채널 +.+

 

2. 채널을 고르셨다면 위에 92.3(클래식채널) 이라고

 써진 채널이 보이시나요!!!!?

 

3. 손가락으로 꾸우우욱 누른답!!

 

 

4. 그럼 변경완료^^

 

 

 

으히히

 

제가 자주듣는 채널 즐겨찾기가 완성댔어요~~

 

 

 

아 ~~ 넘나 뿌듯

이게 뭐라고

작은거에 목숨거는 굥2 였습니다.

그럼 20000

빠2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