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

순대

2016. 10. 15. 09:44

순대에욤 (진도 호구 )

대박이는 공장에서 키우고 있구 (미안해ㅠㅠ 데꾸오고 싶지만 짖음이 심해 ㅠㅠㅠ 못데려오구 잇어요 ㅠㅠㅠ)

순대는 올해 5월부터 식구가 댔어요 ,.

원래 대박이 동생으로 놀게 해주려고 데꾸왔는데

좀 만 키워서 공장 보내려던게...

정이 들어버려서 ㅠ.ㅠㅎㅎ 품에 꼭 안고 키우고 있져염

이름은 순대 (순한 대박이 동생)

첫인상이 너무너무너무 순했거든욬ㅋㅋ

하아 완전 속음 ㅋㅋㅋㅋ 지랄견이에요.,

하아 ~~~~~ 인형 ^.^칭구가 물어뜯으라고 선물 준거긴 하지만 저렇게 바롴ㅋㅋㅋㅋㅋㅋ끊을줄이야..

산책가면 다들 무서워하고 늑댄줄 알았다 하이에나 인줄 알았다 다들 그런그런 반응들 .,

이제 적응 하고 있지만 그래도 싫어하는 분들 보면 마음 아파요 ㅠㅠ

절대 사람보고 짖지 않거든요..(집에서만 누구오면 짖어용)

 

그래두 ^^ 순대 예뻐해 주시는 분들 한번씩 만나면

그날 산책 기분 Gooooooooooooooooood~

 

마무리 어케하징

 

또 올게유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