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강아지 산책 우비 장화 필수!!ㅋㅋ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부나~~~♪

 

정말 의무감으로 매일 하루에 한번은

산책 나가려고 하는 주인 굥2

입니다 ..........

사실 넘나 힘드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에만 있음 활동량이 적다보니

집에서 킁킁킁ㅋ으킁

냄새맡으면서 사고쳐서 ........

 

밖에 나가

활발하게 미친듯이 뛰어놀게 해

지쳐 잠 들게 해야합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는 추워지는데 비도 오고 ,

곧 눈도 오면 어떻게 하나 하구

쇼핑몰에서 이 우비를 샀어욬ㅋㅋㅋㅋㅋ

 

쓰리엑스 사이즈 ㅋ

순대는 15키로 정도 대니까

혹시 사실분들은 대충 감 잡으세요 ㅋㅋㅋ

 

아참 그리구 직구가 좀더 저렴하더라구욥~

 

 

기다리고 기다리던 중국에서의 배송 +.+

오자마자 순대야~~~~~~~~~~~~~~~~~~

인누와~~~~~~~~~~~

 

 

개껌으로 정신팔리게 해서 입혔는데..

무쟈게 큼 위에 보면 순대 대갈통밖에 안보이져?

몸은 얼음 고개만 돌려서 먹고있거든여.....................ㅎㅎㅎㅎ;;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 발이 계속 걸림 ..ㅠㅠ

이를 어쩌나 햇는데 다행히

근데 자세히 보니 안에 쪼여주는 끈이 있었다능~~ 헤헷

 

 

ㅎㅎㅎ딱 맞다 ㅋㅋ

이뿌닼ㅋㅋㅋㅋㅋ 꺄아 기여웡 >,<

 

모자는 엄청 어색 ..... ㅎㅎ

장화도 샀는데.................

핵 작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디자인은 심플한 검정ㅋㅋ

우비와 세트로 맞췄어요

같이 노랑노랑 하면 넘나 촌티날거같아서 .,

그런데 ㅠㅠ ㅋㅋㅋ

엘이 젤 큰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아니네여 더큰게 있었음 ㅠ

잘못샀는데 ., 반품이 불가해여 흐엉

 

 

아마도 ., 중형견에는 맞을듯 ㅠㅠㅠㅠ

 

아예 신겨보지도 못했는데 ....

 

새거에염 ..........

관심있으신분 댓글 남겨주세요........

시중가보다 싸게 드려욥 ㅠ.ㅠ

 

 

다시 하나  사야겠어요

비도오고 이제 눈도 올텐데 발시려울듯 젖으면

매일 씻겨주고 닦아주고 말려주기도

넘나 귀찮아 질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의 마무리 :

강아지 장화 팔아효..호호오호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