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의 첫경험.... >//<

순대의 첫경험.... >//<

2016. 10. 27. 10:05

몇일전

호가든 로제~~~ 발견!!

SNS 인스타 페북에서 맥주계의 허니버터라며

핫핫핫~ 하다구 하길래 먹어봐야지 했는데

마트에 뙇~~!! 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입 마셨는데.. 읭??? 이게 .. 무슨맛이짘ㅋㅋ

 

매실청? 맛이라고 해야하나

향도 나면서 시큼하기도 하면서 달기도 하면서

...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그냥 맥주가 땡겼어요 ..

 

앗 순간 후기글 같지만 ~

이 글은 순대 이야기 라는점 ㅋㅋㅋㅋㅋㅋ

 

 

 

순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못먹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달라고 긁을거야????

발톱까지 세우면서 달라고 긁을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이렇게 긁어야만 했냐아~!!!

 

그리고 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시키고 목이 말라서 사이다 한병을

사서 꼴깍꼴깍 마시는데 

또 !!! 달라고 애처로운 눈빛 발사 .....

ㅋㅋㅋㅋㅋ왠지 사이다는 조금 줘도 될것 같은 ...느낌 ㅠㅠ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 아시져?

애처로운 눈빛 쏘면 ., 안줘야하는데~~ 하면서도

양념없는거나 위험 없는건 하나씩 주게 된다는 ㅠㅠㅠㅋㅋㅋ

합리화 ㅈㅅ....)

 

 

사이다를 조금 따라줘 봤습니다.

너 먹는거 아니야~~ 맛만 봐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 먹는거 아니라 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맛 새로운 촉감 새로운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김ㅋㅋㅋ

웃긴데 마무리 어떻게 하져..????

이상 순대의 사이다 첫경험 이었습니다~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