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의 팝콘공장 개시~^^

순대의 팝콘공장 개시~^^

2016. 10. 27. 09:41

친구가 집에 굴러다니는 인형을 순대 주고 싶다구 가지구 왔더라구요~^^

요즘 인형 장난감은 다 물어뜯어서

장난감 안사주고 있었는데 잘댔다~~~~

 

순대야~~~~~~ 인형선물왔져~~~~~~~~~

 

이것도 씹고 저것도 씹고

씹고 뜯고 맛보고~~~물고 빨고~~~

신남 ~~^^

 

한창 친구한테 순대가 좋아한다구 고맙다구 카톡하면서 놀고 있다가

고개를 드니

 

마시마로 목을 따...ㅆ..음.........하하하하하하하

풀어논지 몇분이나 지났다곸ㅋㅋㅋ.......

잔인한 시키 ㅠㅠㅠㅠㅠ

 

어디서 팝콘 튀기나 봐요^^

온통 팝콘이 파파파팡~ 터졌어요 ^^

 

저 살쪘다고 더 찔까봐 운동 시켜주는 우리 착한 순대~~~~~

아이 예뿌다^^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형만 보면 저렇게 물어서 솜 빼내고 물고 뜯고 하는 게 좋은가봐요

저희집 개만 이래요??ㅋㅋㅋ

이것도 얼마전 순대 물어 뜯고 놀라고 친구가 준 선물 ..

삐약이 인형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칼로 자른거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발잡솨봐~

 

퇴근하구 스트레스 받아두 퇴근해서

순대랑 놀면 사고치고 그래두

잠깐 멘붕이 왔다가 해탈....해서

이젠 그냥 다 귀엽고 예뻐보이네요 ~~

 

우리 모두 활~~~~~~~짝 웃어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